board02_04.jpg

감기약 복용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71회 작성일 16-11-29 12:37

본문

감기약 복용하는 방법

감기로 고생이 많으시죠. 감기는 특별한 약은 없다 합니다.

충분한 휴식과 충분한 수분으로 몸의 면역력을 최적화 하여 감기의 가장 무서운 폐렴, 축농증이나 기관지염, 천식 등으로 이행이 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감기는 밥상머리에서 달아난다고 합니다.

감기4.jpg

처음 감기로 열이 나면 전신에 몸살과 근육통 및 인후 통 등이 있다가 소화기계에도 영향을 미쳐 식욕도 저하가 되는데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는 음식과 과일 등을 잘 섭취하셔서 항병 력을 올려주면 좋겠습니다.

이미 그런 상황은 다 지나고 이제 남은 감기후유증으로 비강이나 기관지 쪽의 감기후유증 염증이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 증상이 1~2주 지속되고 보통 감기가 끝나지만 요즘 이런 증상이 오래 동안 지속되고 알레르기 비염 등이 있는 경우 수주 그리고 축농증으로 이행 되었을 시 3~4주 지속되지만

나의 몸이 나를 위해 열심히 정상으로 회복하려는 노력을 믿어주시고 후원해주시면 감기로 인하여 우리 면역시스템이 각성하는 효과가 있어 암 같은 중증 질환에 예방효과가 있다고 의학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일 년에 수차례 앓는 감기는 도리어 우리 몸에 이득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보내드림 한약 탕약은 감기를 이겨내는 몸의 기혈을 돕는 처방입니다.

 

 

감기3.jpg

<한약 드시는 방법>

 

1.하루 33일분 드린 엑기스 한약과 같이 복용하시면 됩니다.

 

2.엑기스는 주로 감기의 증상에 따라 다양한 엑기스가 처방됩니다.

초반의 감기는 해독, 청열로 감기의 증상이 확산되지 않고 감기진화에 집중하지만

후반에 기운을 도우면서 가래와 기침을 치료하며 감기를 이겨내는 기운은 돕는 약입니다. 동일하게 탕약과 같이 드시면 됩니다.

 

3.보통 엑기스 약을 하루 분 3포를 한 번에 적당한 미지근한 물로 녹여서 하루 수시로 드셔도 혹 미흡하다 하면 6포를 드셔도 문제가 없습니다.

 

4.감기약이 쓰다 느껴지면 약간 꿀이나 엿 설탕을 약간 넣어서 마셔도 무난합니다.

신속한 회복을 기원합니다.

 

모란성심한의원 김종호 원장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