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만에 심장질환의 주범으로 지목한 콜레스테롤에 무혐의 처분
페이지 정보
본문
미국 이 40년만에 심장질환의 주범으로 지목했던 콜레스테롤을 일상생활에서 적당히 먹는 것은 문제가 없다는 경정을 하게 되었다는 뉴스보도입니다.
심장질환에 이르게 하는 가장 위험한 요소는
설탕과 지방으로 이 두가지가 결합이 되었을 때는 뇌에서 중독과 같이 금할 수 없는 쾌감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체중증가와 고지혈을 만들어 심장과 혈관질환의 주범이 되며
두번째로 스트레스로 스트레스는 혈관과 오장 육부 장기에 산화를 일으켜 혈관의 염증을 유발 장기적으로 혈관의 혈전의 침착과 변화를 일으킨다고 지목하고 있습니다.
- 이전글키성장 열풍에 대한 mbc뉴스 보도 내용 16.07.13
- 다음글양파의 54가지 효과 ! 16.06.24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http://www.ms365.com/board/bbs/board.php?bo_table=_board01_03&wr_id=23&page=0
콜레스테롤 수치에 속지마라 스티븐 시나트라 (코넷티커 의과대학임상부교수),조니보든
예문사.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ABC방송 특별기획] 제2부. 콜레스테롤, 약물 전쟁
https://youtu.be/L2qrMZiIuqw
콜레스테롤약이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을 것인가 ?
약물을 복용하는 분이라면 한번 이 영상물을 시청할 필요가 있다.!!
왜 콜레스테롤 약을 복용하면 무기력 하고 근육통이 발생하고 심장병이 발생할 위험성이 높아지는가?
심장의 생리에 필요한 코큐10이란 효소도 콜레스테롤을 합성하는 과정에서 효소의 작용을 억제하는 과정에서 같이 억제 되기 때문이라 설명하고 있다....
콜레스테롤 제약회사의 전략을 알수 있으며
abc 방송국에서 많은 저항과 어려움에도 사실에 근거하여 공익을 위하여 노력한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61.77.82.92 답변 수정 삭제
https://youtu.be/8NV6etbd--w
[ABC방송 특별기획] 제1부. 콜레스테롤, 과연 건강의 적인가
미국 abc 방송에서 콜레스테롤에 대한 논란에 대하여 그리고 지금 까지의 주장에 대한 새로운 반론이다.
위 책의 저자인 시나트로 박사가 이 방송에서 주도적으로 콜레스테롤의 문제의 외곡을 바로 잡는 제시들이 이루어 지고 있다.
현재의 콜레스테롤에 대한 인식이 한 세대는 지나야 바뀌어 질것이며
특히 설탕과 스테레스가 심장병의 가장 큰 원인이며 체중증가 인슈린 저항성 즉 혈액중에 높은 인슈린농도의 증가가 혈관산화의 주범이며 트랜스 지방은 지금까지 음식중에서 가장 최악의 음식이었다 라고 방송이 된다.